make disciples

공동체와 양육

하나님 나라의 참된 일꾼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16:15)

새안바이블 아카데미

  • SAEAN
    BIBLE
    ACADEMY
    담대히 하나님 나라를 전파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께 관한 것을 가르치되 금하는 사람이 없었더라 (행28:31) 새안교회 제자훈련 및 리더훈련 프로그램입니다. 새안교회는 말씀에 초점을 맞추어 오래동안 말씀공부와 제자훈련에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영적 기갈의 시대인 오늘날 수많은 영혼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전하고 가르치는 고귀한 사명을 감당코자 '새안 성경 아카데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뛰어난 '전문' 성경교사의 양성과 배출에 힘쓰고 이들이 교회안에 건강한 Cell-Church를 이끄는 리더가 되어 수많은 양떼들을 먹이고 살리는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 GROW
    우리가 우리를 전파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주 되신 것과 또 예수를 위하여 우리가 너희의 종 된 것을 전파함이라 (고후4:5) 이 프로그램의 참석자는 성경의 많은 말씀으로 무장되어 신앙의 성숙과 세상 가운데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데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경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시각을 갖게 하고 이와 더불어 성경권별 말씀강해와 주제별 심화학습을 통해 성경을 종합적으로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또한 말씀의 깊은 묵상과 적용을 위해 매달 SBA의 연장선으로 진행되는 새안바이블캠프를 개설하여 말씀의 진수를 배워 21세기의 영적인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뛰어난 '전문' 성경교사의 양성과 배출에 힘쓰고 이들이 교회안에 건강한 Cell-Church를 이끄는 리더가 되어 수많은 양떼들을 먹이고 살리는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일들을 통해 하나님의 큰 영광이 드러날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새안바이블 아카데미 신청하기